본문 바로가기
게임/포레이저(forager)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사당 은총 정리

by 보무리 2019. 5. 10.

포레이저(forager) 사당 은총 정리

 

 

1.비축가-자원이 두 배의 아이템을 떨어트립니다. 아이템이 바로 수집됩니다.(언제 사용하든 유용한 스킬 참고로 통발이나 동물자원도 두배로 떨어지기 때문에 고고학이나 가죽 파밍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버프를 띄워놓고 드루이드의 두루마리와 마법사의 두루마리를 같이 사용 후 가죽을 파밍 하면 더욱더 편리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발굴자-파헤칠 곳들이 즉시 생성됩니다.(고고학 재료를 얻기에 정말 매우 중요한 버프입니다. 고고학 번들을 편하게 채우려면 지역마다 사당을 최소 하나씩 건설하는 것이 좋습니다.)

 

3.손재주-이동 속도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솔직히 있으나 없으나 한 스킬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한번 맛을 보면 중독성이 심해 어느샌가 클릭하게 되는 마성의 버프입니다.)

 

4.학자-무작위로 선택된 마법의 두루마리를 바로 얻습니다. 경험치를 두 배로 얻습니다.(두루마리를 생산하지 않아도 얻을 수 있는 버프입니다. 심지어 경험치를 두배로 얻는 효과까지 있기 때문에 후반에 이 버프를 띄운 후 현자의 두루마리로 경험치를 대량으로 얻는 방법을 많이 쓰게 됩니다.)

 

5. 산업-모든 건물이 두배 빠르게 작동합니다. 아이템을 제작할 때 경험치를 얻습니다.(어느 구간이든 굉장히 유용한 버프입니다. 특히 후반에 기름이 담긴 병과 플라스틱을 생산할 때 매우 유용하게 쓰입니다.)

 

 

6. 상인-아이템을 두 배의 가격으로 판매합니다.(판매할 아이템을 대량으로 쌓아놓고 이 버프를 띄운 후 한 번에 팔아버리는 것도 돈 벌기에 굉장히 유용한 방법입니다.)

 

7. 식민지 개척자-토지를 구입하는 데 필요한 코인의 양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저 같은 경우는 일부러 넉넉하게 코인을 준비한 후 이 버프를 띄워놓고 한 번에 여러 개의 땅을 구입하는 방법을 사용했는데 조금 더 여유롭게 즐기기를 원하시는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다만 땅을 구입하는 데 필요한 코인의 양이 무려 절반이나 줄어드는 건 굉장히 파격적인 조건이므로 편의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8. 건축가-건물 건설에 필요한 자원의 양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여러 개의 건물을 건설해야 할 때 유용합니다. 저는 주로 통발이나 금고 또는 채광 기둥 설치 시에 유용하게 사용한 버프입니다.)

 

2019/05/07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지역별 자원 정리

 

2019/05/08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스킬 공략

 

2019/05/12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건설 건물 정리

 

2019/05/13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퍼즐 공략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