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바일 게임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등록 방법, 플레이 후기

by 보무리 2023. 1. 11.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긋지긋할 정도로 많은 광고를 뿌려댔던 히어로즈 테일즈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모바일 rpg 게임은 그리 즐기지 않는 편이라 아무리 광고를 해대도 눈길조차 주지 않았는데요.

 

요즘은 할 만한 모바일 게임이 너무 없어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플레이해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오랜 시간 명성이 자자할 정도면 분명 이 게임만의 장점이 존재하겠죠.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등록 방법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바쁘신 분들을 위해 먼저 쿠폰 등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광고를 볼 때마다 무슨 쿠폰을 준다는 내용이 하도 나오길래 대체 얼마나 퍼주나 궁금했는데요.

 

찾아보니 과거에는 진짜 많은 보상들을 무료로 제공했는데 현재에는 모든 이벤트가 끝났는지 사용 가능한 쿠폰을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것 같으니 꼼꼼하게 확인한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이 생기면 곧바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알아두셔야 할 것은 바로 20레벨을 찍으셔야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20레벨을 찍으시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아이콘이 생깁니다.

 

 

그 아이콘을 누르고 두번째 탭인 교환코드를 클릭한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저도 어제 게임을 시작하고 광고처럼 마구잡이로 뿌리는 아이템을 상상하며 쿠폰을 찾기 위해 여러 곳을 돌아다녀 보았지만 현재 사용이 가능한 쿠폰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모두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들 뿐이니 부디 여러분들은 저처럼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직업 소개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맨 처음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로그인 후 서버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나온 지 꽤 오래된 게임이라 그런지 서버의 수도 매우 많았고 딱히 혼잡한 서버도 없어서 쾌적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서버를 고르고 시작을 누르고 나면 바로 직업 선택 창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모바일 알피지에 대한 기대가 크지 않았던 탓인지 캐릭터 모델링도 이 정도면 잘 뽑혔다고 생각됩니다.

 

직업마다 기본 성별이 다 다르기에 마영전처럼 정해진 성별이 있는가 했더니 다행히 바꿀 수 있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의 직업은 레인저, 격투가, 마법사, 사격수, 성기사, 전추, 성직자, 암살자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요. 선택지가 꽤 많아서 하나씩 눌러서 고민하느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먼저 레인저를 눌러보았는데 남녀 모델링 모두 훌륭하고 공격 능력도 준수한 데다 난이도와 생존 능력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선택지인 격투가는 광고에서 본 것 같아서 괜히 내적 친밀감이 느껴지네요. 근접 캐릭터인 만큼 공격 능력과 생존 능력 모두 우수합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마법사입니다. 여캐 모델링이 무척 깜찍한데다가 모든 캐릭터를 통틀어서 공격능력이 제일 높다는 장점을 가졌는데요. 이곳에서도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인지 생존 능력도 모든 캐릭터를 통틀어서 가장 낮았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사격수는 rpg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는 직업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 클래스 또한 높은 공격력과 생존력을 갖추고 있어 밸런싱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성기사의 경우에는 다소 낮은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지만 탱커 역할을 하는 직업군이기 때문에 생존 능력이 뛰어난데요. 남들을 앞에서 지켜주는 멋있는 플레이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전추는 마법사와 함께 가장 높은 공격 능력을 보유한 직업군입니다. 하지만 생존 능력이 가장 낮았던 마법사와는 달리 나름대로 준수한 생존 능력까지 갖추고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히어로즈 테일즈 성직자는 가장 쉬운 난이도와 높은 생존 능력을 자랑하는데요. 하지만 클래스 특성상 공격력이 가장 낮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어 솔플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마지막으로 암살자입니다. 공격 능력은 마법사, 전추와 함께 가장 높은 축에 속하지만 난이도는 가장 어렵습니다. 이 게임의 암살자는 어떠한 방식으로 전투를 하는지 잘 모르지만 rpg 게임의 특성상 스타일리시함을 보유하고 있을 거라 짐작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후기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너무 많은 선택지로 인해 정신을 잃어버릴 뻔하다 결국 추천 마크가 붙어 있는 레인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모바일 rpg 게임 답게 그리 디테일한 커스터마이징은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조합한다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게임을 시작하면 다소곳해보이는 미나가 하나하나 열심히 가르쳐주는데요. 중국 게임에 대한 선입견을 가지고 싶지는 않지만 이상하게 오글거리는 포인트들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특히 이런 부분은 개인적으로 진짜 항마력이 딸려서 못 볼 것처럼 오글거립니다. 더빙을 했는데 자막은 굳이 왜 넣은 건지... 굳이 넣을 거였으면 저런 방식이었어야만 했는지...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그래도 편의성은 무척 뛰어납니다. 새로운 장비템을 획득하면 오른쪽에 바로 뜨면서 장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이고 왼쪽의 퀘스트 탭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이동하며 퀘스트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불만을 좀 많이 털어놓긴 한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바로 이런 자잘한 부분들이 매우 귀엽다는 점이죠. 몬스터도 귀엽고 펫도 귀엽고... 아까는 오글거렸던 자막이 이 귀여운 풀떼기한테 붙으니 왜 이리 깜찍해 보이는지 모르겠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다른 rpg 게임들처럼 몬스터로 변장하여 이동할 수 있는데요. 양배추인지 뭔지 모를 이 귀여운 덩어리가 되어서 잠시 행복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아 그리고 초반에 여기서 되게 열받았습니다. 퀘스트가 바람을 타고 산정상으로 날기라는데 퀘스트를 누르니 버그인지 뭔지 갑자기 저 왼쪽에 있는 나무줄기를 타러 기어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무척 열이 받아 아래에 있는 자동 버튼도 눌러보고 직접 조작도 해봤지만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아 빡이 조금 쳤습니다.

 

그런데 속는 셈 치고 다시 한번 왼쪽의 퀘스트 탭을 누르니까 알아서 다시 바람으로 기어가더니 영상이 재생되더군요. 만약 저와 같은 버그를 겪으신 분들은 저 같은 시행착오 없이 침착하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진행하다 보면 히어로즈 테일즈 펫 진화 방법을 알려주는데 다른 게임과의 차별성은 크게 없는 것 같았습니다. 굳이 꼽자면 진화 버전을 미리 보여준다는 것?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그래도 이런 귀여운 공짜 펫을 그냥 준다는 점은 몹시 마음에 들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또한, 일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얻을 수 있으니 매일매일 잊지 않고 꼬박꼬박 접속하여 받는다면 굳이 과금을 하지 않더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무과금 rpg 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이것저것 다른 바쁜 일이 있어서 하다말다를 반복했기에 총 플레이 시간이 어떻게 되는지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아마 한 시간도 되지 않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써 25레벨이 될 정도로 성장이 빠르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 분들의 방치형 rpg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된 것 같습니다.

 

 

게임의 장단점

 

장점

1.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

2. 정말 바쁠 때도 할 수 있다는 간편함

3. 굳이 과금을 하지 않더라도 즐길 수 있음

 

단점

1. 버그인지 뭔지 가이드를 따라가도 제대로 진행되지 않음

2. 광고에서는 쿠폰을 마구 뿌릴 것처럼 해놓고 막상 찾아보니 이미 기한이 만료

3. 항마력이 딸린다면 견디기 조금 힘든 오글거리는 부분

 

 

맺음말

 

이번 포스팅에서는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등록 방법과 함께 플레이 리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분명 저처럼 쿠폰을 마구 뿌린다는 광고에 속아 게임을 다운로드한 분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러 단점도 존재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만의 독특한 매력이 마음에 드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더욱 재미있고 유익한 소식을 빨리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독 버튼을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오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