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레이저(forager)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공략 및 일지-9

by 보무리 2019. 5. 1.

포레이저(forager) 공략 및 일지

 

 

드디어 세 번째 글입니다. 크리스털 동굴 포스팅 시작합니다. 이거는 분명 하면서 사진을 찍어놨는데도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들어가 봅시다.

 

들어오자마자 분홍색 레이저가 보이고 얼어붙은 문과 레이저를 통과하는 수정이 보입니다. 수정을 잘 보면 흰색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보면서 조준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방향을 바꿔가며 문을 녹여줍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또 다른 레이저들과 귀여운 유령친구가 저를 반겨주네요. 

 

방향을 바꿔 이렇게 또 입구를 녹여줍니다.

 

들어가면 이렇게 광차가 있는데 올라타 줍니다.

 

도착했더니 이번에는 두 마리의 유령친구와 레이저를 반사할 수 있는 수정만 있네요. 그 왼쪽에는 얼어붙은 문이 보입니다. 지금은 열 수 없는 문인 거 같으니 다시 올라와줍니다.

 

돌아다니다 보면 이렇게 보스방 열쇠가 얼어붙어있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얘도 나중에 녹여줘야겠네요.

 

다시 또 돌아다니다 이렇게 레이저로 얼어붙은 문을 녹여줍니다. 

 

그리고 방향을 바꿔 이렇게 오른쪽 문도 열어줍니다.

 

크리스털 천국이네요.

 

아까 열어뒀던 위쪽 문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상자들이 얼어붙어있는 걸 볼 수 있는데 이건 이따가 열어야겠네요.

 

다시 이쪽으로 돌아와 이렇게 방향을 바꿔줍니다.

 

이렇게 또 녹여주고

 

선로 위에 크리스털이 있으니 지나갈 수 없겠죠? 제거해줍니다.

 

이쪽에는 이렇게 비밀방이 하나 존재합니다.

 

오른쪽으로 오면 이렇게 광차와 보스방이 보이는데 오른쪽은 열려있으니 먼저 들어가 봅니다.

 

 들어가면 처음에는 이렇게 돼있는데 

 

이 방향대로 맞춰줍니다.

 

그러고 나서 아까 그 광차를 작동시키면 이렇게 아랫쪽 문이 열리게 됩니다.

 

들어오면 파란 상자가 하나 있는데 열어보면 이렇게 얼음 지팡이를 줍니다.

 

이제 이걸 이용해 분홍색 불을 끈 후에 레이저를 통과시켜 상자를 열어줍니다. 저는 두 번 정도 반복하니 완전히 녹았습니다.

 

이제 다시 이쪽으로 돌아와 방향을 맞추고

 

이쪽도 똑같이 해줍니다. 

 

여기는 어딘지 모르겠는데 비밀방 하나가 존재합니다. 여기서는 다른 곳과 다르게 비밀방을 두 개밖에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못 찾은 것 같은데 아무리 봐도 하나는 더 못 찾겠더라고요.

 

보스방에 들어오니 귀엽게 생긴 얼음 마법사 친구가 저를 반겨주네요. 귀엽게 생긴만큼 전투력도 형편없는 친구입니다. 애초에 포레이저는 몬스터를 공략할 필요가 없는 게 편리하다면 편리하네요.

 

죽이고 나면 이렇게 서리 씰과 극복의 증표를 줍니다. 이렇게 드디어 오늘 포스팅이 끝이 났습니다. 하루에 글을 세 개나 쓰는 건 못할 짓임을 오늘 깨달았으니 앞으로는 이런 어리석은 일을 되풀이하지 않게 정신 차리면서 게임해야겠습니다. 다음번엔 조금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2019/05/07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지역별 자원 정리

 

2019/05/08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스킬 공략

 

2019/05/13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퍼즐 공략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