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키시노나의 사당 바람의 힘 클리어 공략+상자 먹는 법

by 보무리 2023. 5. 26.

 

이번 포스팅에서는 젤다 왕눈 키시노나의 사당 바람의 힘 클리어 공략과 상자 먹는 법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나름 초반에 방문할 수 있는 사당이라 그런지 난이도는 어렵지 않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작성한 공략입니다.

 

키시노나의 사당

입장선풍기-붙이기

 

사당에 입장하면 날개로 둘러싸인 원이 보이는데요. 옆에 있는 선풍기를 울트라 핸드로 들어준 후 옆에 붙여 작동시키면 문이 열립니다.

 

상자-얻기

 

선풍기를 붙이기 전 하나는 위를 보도록 만들어 작동시킨 다음 패러세일을 펼쳐 상자를 먹으면 됩니다. 상자 안에는 강력한 골렘의 활이 있습니다.

 

만약 위의 퍼즐을 먼저 풀었다면 원이 계속 돌아가고 있을 테니 타이밍을 맞춰 공격하여 선풍기를 멈춰야 합니다. 이후에 울트라 핸드로 선풍기를 잡고 R스틱을 흔들면 접착된 물체를 뗄 수 있습니다.

 

클리어

 

상자를 먹고 퍼즐을 풀었다면 출구로 나가 보상을 받으면 됩니다. 당황스러울 정도로 너무 짧아 좋으면서도 얼떨떨한 사당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젤다 왕눈 키시노나의 사당 공략에 대해 다뤄봤는데요. 무척 쉬운 사당에 속하지만 혹시 몰라 공략을 작성하게 되었으니 부디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