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레이저(forager)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공략 겸 일지-14

by 보무리 2019. 5. 6.

포레이저(forager) 공략 겸 일지

 

오늘은 드디어 모든 스킬을 찍게 되었습니다. 먼저 보여드리자면

 

이 스킬을 찍고 나면 이제 가마솥에서 강철을 보석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강철의 연금술사가 생각나네요.

 

솔직히 지금은 쓸데없는 스킬이지만 극 초반에 찍는다면 초반에는 부족한 목재를 아낄 수 있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것도 진짜 돈 벌기 너무 힘든 극초반에만 유용한 스킬입니다.

 

만렙을 찍은 저에게는 아무짝에도 쓸모없긴 하지만 판매 시 코인뿐만 아니라 경험치까지 얻을 수 있다는 건 좋네요.

 

모든 땅을 구입한 저에게는 정말 쓸데없는 스킬인데 왜 대체 이걸 지금 찍었을까요. 하하하 이렇게 모든 스킬을 찍었습니다.

 

화염 지팡이도 유성 지팡이로 업그레이드해주었습니다.

 

저는 정말 멍청한가 봅니다. 왜 마지막 장신구는 안 열리는 건지 한참을 골똘히 생각해보다가 혹시나 하여 서기 책상에서 만들 수 있는 낡은 책을 하나 만들어보았는데 이게 바로 마지막 장신구였습니다. 심지어 만렙을 찍은 후에 만들었으니 분노가 극에 달했습니다.

 

이렇게 필요는 없지만 업적을 위해 모든 장신구를 수집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말살자를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자 공학과 섬유 유리를 무려 100개씩이나 요구하는 괴물 같은 무기죠. 

 

드디어 이렇게 모든 장신구와 씰 유물을 다 모으게 됐습니다. 무기는 이제 번개 지팡이와 얼음 지팡이만 업그레이드하면 되겠네요. 다음번에는 모든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돌아오겠습니다.

 

2019/05/07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지역별 자원 정리

 

2019/05/08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스킬 공략

 

2019/05/12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건설 건물 정리

 

2019/05/13 - [게임/포레이저(forager)] - [스팀게임]포레이저(forager) 퍼즐 공략

 

 

그리드형

댓글